김재섭 "김기현, 안철수-황교안 회동은 소개팅애프터에 달려" 한판승부 노컷뉴스

부드럽고 환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파스텔톤 아이섀도를 사용하면 금상첨화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라벤더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살짝 덧발라 주는 것이 신의 한수이다. 소개팅 당일 메이크업은 바로 전날 저녁 스킨케어가 좌우한다.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피부 내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 주는 것이 관건. 딥 클렌징 제품으로 메이크업과 더러운 피지를 씻어낸 후 부드러운 필링 세럼으로 마무리하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어 다음 날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맞선과 소개팅의 차이는에 대해 남성의 51.7%, 여성의 37.8%가 ‘결혼을 전제로 하면 맞선, 연애를 전제 하면 소개팅’이라고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주부, 회사원, 사업가 이 3가지에서 적당히 답하면 된다. 소개팅하는 목적은 당연히 연인관계로 발전하기 위해서이다. 물론 소개팅을 하는 동안 서로가 마음에 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여러 가지 조건이 안 맞으면 소개팅은 실패로 돌아간다. 그렇다면 여자들이 성공적인 소개팅의 신호탄으로 느끼는 것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봤다. 썸데이 어플은 여러 가지의 공통적인 관심사나 성격적 측면에서의 조건을 미리 필터링 하고 만남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소개팅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만다는 얼굴평가 앱으로 유명한 소개팅 앱입니다.

 

취재진이 이 앱에 들어가 보니 이용자들은 실제 자신의 노래 취향부터 아르바이트 경험담까지 여러 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큐피스트의 안재원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글램이 만들어 온 고객 경험은 이것들을 지양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학교 교과 과정에 ‘소개팅’ ‘연애’ 같은 과목은 왜 없는 걸까? 호감 신호를 알아차리는 법, 원하는 상대를 유혹하는 법, 불쾌한 감정을 적절히 표현하는 법 등등.

 

인근에 갤러리부터 소품 숍까지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어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하다.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계절 봄과 함께 소개팅 시즌이 돌아왔다. 호감 지수를 높이는 소개팅 피부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해당 앱을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소개팅앱을 사용한 지 일주일 만에 삭제했다”며 소개팅 앱에서의 조건 만남 성행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를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의 연애를 담은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남녀 8명의 출연진이 한 공간에 머물며 커플을 맺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매주 달라지는 출연진의 ‘사랑의 작대기’ 때문에 ‘현우-영주’, ‘도균-현주’ 등 특정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선다방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나와 맞선을 본다.

 

여자가 주도하는 소개팅에 대해 꺼림칙해 하는 것은 남자가 아니라 바로 여자였던 것이다. 아벤느의 ‘마스크 아빼장 이드라땅’은 가정에서 아벤느 온천센터의 전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분 진정 마스크 팩이다. 피부가 일시적으로 자극을 받거나 푸석푸석해 보일 때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수분 공급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홍화 오일을 함유하여 풍푸한 영양을 공급한다. 메이크업 전, 눈가를 피해 바르고, 10분 후 씻어내면 피부가 진정되고 촉촉히 물기를 머금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어 MC들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소개팅 시 호감을 표현하는 남녀의 방법으로는 남녀 모두 칭찬이나 눈 맞춤 등으로 ‘은근히 표현한다(남55%, 여61%)’가 1위를 차지했다. 이후로 남성은 ‘솔직하게 말한다(20%)’가 2위, 여성은 ‘적극적인 리액션(20%)’이 2위를 차지해 소개팅 시 남성이 여성보다 호감 표시에 더 적극적임을 나타냈다. 리사 로즌솔 미국 페이스대 심리학과 교수는 18~29세의 205명을 대상으로 연인과의 만족도, 본인과 연인의 문자메시지 습관 등을 조사했다. 그 결과 먼저 메시지를 보내는 횟수, 애정을 드러내는 메시지와 안부를 묻는 메시지의 빈도가 서로 비슷한 커플이 그렇지 않은 커플보다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어 “사실 여자분이 마음에 들긴 했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 애프터 신청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고 말했다. 피스타치오 파이를 먹었는데 파이를 반으로 갈라 보면 안쪽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땅콩버터의 피스타치오 버전 느낌이고 맛이 진합니다(크림이다 보니 땅콩버터보다는 부드럽습니다). 씹히는 견과류와, 위에 얹어진 바삭한 소보루가 꼬숩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잘 어울렸습니다. 케이크 종류는 물론 마들렌, 휘낭시에, 파운드 케이크 등 다양한 구움 과자류를 맛볼 수 있어요.

click here click here 오피 오피 오피 모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재섭 "김기현, 안철수-황교안 회동은 소개팅애프터에 달려" 한판승부 노컷뉴스”

Leave a Reply

Gravatar